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베스파, ‘킹스레이드’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참여한 OST 음원 공개

  • 2020-09-04 14:49
  • ACROFAN=신승희
  • seunghee.shin@acrofan.com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서 뮤지컬 배우 신영숙과 협업한 OST 음원 ‘자격’을 공개했다.

‘킹스레이드’의 신규 챕터 ‘X: Rebellion(이하 리벨리온)’ 공식 타이틀 OST인 ‘자격’은 주인공 ‘클라우스’의 시련과 성장, 의지를 표현한 곡으로, 장엄하고 풍부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번 OST에는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보컬로 참여해 폭발적인 성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소중한 사람을 지키지 못한 ‘클라우스’의 심정과 이를 다시 되찾고자 하는 의지를 노래했다.

베스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OST ‘자격’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뮤지컬 배우 신영숙의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함께 선보였다. 또한 전세계 이용자들이 ‘킹스레이드’의 OST를 즐길 수 있도록 조만간 국내 및 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도 음원을 발매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8월 25일 업데이트된 ‘킹스레이드’의 10챕터 ‘리벨리온’은 새로운 세계 ‘마도왕국’을 배경으로 거대한 운명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뮤지컬 배우 신영숙은 “처음 참여한 게임 OST였는데 뮤지컬의 한 캐릭터를 연기하듯 재미있게 녹음했다” 며, “게임 속 주인공이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좌절을 이겨내고 맞서 싸울 용기를 낸 것처럼 이 노래가 어려운 이 시기를 극복해낼 수 있는 힘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