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NHN페이코, ‘New PAYCO 롯데카드’ 최대 6% 적립 이벤트 진행

  • 2020-09-02 16:43
  • ACROFAN=김보라
  • bora.kim@acrofan.com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롯데카드(대표 조좌진)와 함께 ‘New PAYCO 롯데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코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New PAYCO 롯데카드’는 페이코(PAYCO) 이용자에게 높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다. 앞서 양사 제휴 기반의 첫 신용카드인 ‘PAYCO 플래티넘 롯데카드’는 발급 고객의 페이코 재결제율이 88%에 달할 만큼 페이코 충성 이용자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New PAYCO 롯데카드’는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페이코 결제 금액의 3%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일반 결제 시에는 금액의 0.7%를 포인트로 쌓아준다.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돌려 받을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양사는 9월 한 달 간 이벤트를 통해 ‘New PAYCO 롯데카드’ 이용 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적립 혜택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9월 30일까지 페이코 결제로 ‘New PAYCO 롯데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 시, 기본 3% 적립 혜택에 추가 혜택 3%를 더한 총 6%가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는 최대 1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New PAYCO 롯데카드’를 페이코 앱에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는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020년 3월부터 8월까지 롯데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해당 카드를 페이코에 등록 후 7만원 이상 결제하면, 7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New PAYCO 롯데카드’는 페이코 앱 내 금융-카드 메뉴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발급이 완료되면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페이코에 등록해 모바일 결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 사용 내역도 페이코 앱에서 조회 가능하다. 연 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