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 ‘투 고 프로모션’ 실시

  • 2020-09-01 09:25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음식을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도록 투 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성에 따라 헬시 투 고(Healthy To Go), 버거 투 고(Burger To Go), 고메 투 고(Gourmet To Go), 그리고 플렉스 투 고(Flex To Go)로 나뉜다.

헬시 투 고는 음식을 통한 영양 보충과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었다. 건강 비빔밥 또는 전복 해물찜을 선택할 수 있으며, 두 메뉴 모두 소고기 미역국이 함께 제공된다. 금액은 각각 25,000원과 36,000원이다.

버거 투 고는 메리어트의 시그너처 치즈 버거를 메인으로, 프렌치 프라이와 바나나 칩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캔맥주 2개가 제공되어, 늦은 오후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금액은 25,000원이다.

우리에게 소중한 기념일에 외식을 하기 어렵다면, 고메 투 고와 플렉스 투 고를 확인해보자. 두 메뉴는 각각 와인과 샴페인을 제공해 특별한 한끼를 선사한다.

고메 투 고는 합리적인 금액대로 고품격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해산물 파스타,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버팔로 윙, 그린 샐러드, 그리고 디저트용 치즈 케이크가 포함되며, 스파클링 또는 레드 와인 1병을 제공한다. 이용 금액은 100,000원으로, 2~3인이 즐기기에 적당하다.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족시키고자 한다면, 플렉스 투 고를 추천한다. 양갈비, 안심, 등심, 연어 등이 포함된 그릴 디시, 연어 샐러드, 라자냐, 샤퀴테리, 클래식 시저 샐러드, 모둠 치즈&과일, 드라피에 까르뜨 도르 브륏 샴페인 1병이 특별한 날에 럭셔리함을 더한다. 플렉스 투 고는 490,000원이다.

모든 투 고 메뉴는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픽업이 가능하며, 1시간 전 예약이 필수이다. 플렉스 투 고는 픽업 48시간 전 예약 필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의 투 고 프로모션은 2020년 9월 1일부터 진행되며, 문의 및 예약은 파크카페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