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리와 사계절의 비밀’ PC, PS4,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9월 2일 정식 출시 및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예약 판매

  • 2020-08-20 18:28
  • ACROFAN=신승희
  • seunghee.shin@acrofan.com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게임 스튜디오 엑신(eXiin)과 피싱 칵투스(Fishing Cactus)가 제작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리와 사계절의 비밀(Ary and the Secret of Seasons)’ 한국어판을 오는 9월 2일 PC, PS4,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8월20일)부터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소비자가격 45,000원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리와 사계절의 비밀'은 계절을 바꾸는 힘을 지닌 겨울의 수호자 아리가 되어 세상을 누비며 망가진 계절을 복원하는 내용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아주 오래 전, 한 사악한 마도사에 의해 발디 대륙의 평화와 조화가 위협받았으며, 그에 맞서는 용사는 격전 끝에 마도사를 쓰러트리고 계절의 신전에 그를 봉인하였다. 그리고 네 명으로 이루어진 계절의 수호자들이 이 봉인을 감시하기 위해 생겨났다.

아득한 세월이 지나며 이 전설은 구전을 거듭하다 단순한 미신으로 전락했다. 마도사는 봉인 속에서 침묵했고 사람들의 경각심은 시간이 흐를 수록 낮아졌다. 수호자들의 의무는 신의를 잃고, 대를 물려가며 지식을 전수하는 수호자의 의식은 단순한 전통이 되었다. 아리가 오기 전 까지는.

알 수 없는 커다란 힘이 발디 대륙의 계절을 망가뜨린 후, 아리는 이 현상의 원인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그녀가 지닌 용기는 그녀를 그 어떤 수호자들도 도달하지 못했던 곳으로 이끌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계절을 조종할 수 있는 힘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환경을 변화시키고 발디 대륙의 계절을 예전과 같이 복구하라. 그것이 수호자에게 주어진 사명이다.

예약 특전
이이네 조이콘 스틱 보호캡(랜덤 1종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