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로스트사가, 신규 코스튬 ‘군악대’ 등장

  • 2020-07-08 19:58
  • ACROFAN=신승희
  • seunghee.shin@acrofan.com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8일) 신규 코스튬 ‘군악대’를 공개했다.

위풍당당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군악대’ 코스튬을 통해 승리를 노래하는 멋진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달콤한 잠에 빠지게 만드는 꿈가루를 퍼트리는 ‘릴리의 써클릿’ ▲원하는 곳에 지뢰를 설치해 상대를 공격하는 ‘괴짜 발명가의 등 장비’ 등 공격과 방어에 최적화된 레어 장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2일(수)까지 게임에 최초 접속 시 ‘몬스터코인 주머니’와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게임머니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특정 던전에 참가해 미션을 완수하면 ‘불타는 티켓’을 지급한다. 티켓의 개수에 따라 ‘몬스터코인 꾸러미’는 물론, 코스튬 패키지, ‘장비스킨’, 게임머니 등으로 구성된 ‘이열치열 박스’와 교환이 가능하다.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각각 30분을 기록한 이용자들에게는 ‘봉인된 불의 황금상자’를 비롯해 ‘불의 황금열쇠’와 ‘여름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열쇠 아이템으로 상자를 열면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여름 선물 상자’에서는 ‘영구 장비 보급’, ‘영구 용병 소환서’, ‘100% 강화카드’ 등 일정 확률로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