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엔비디아,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 업데이트 공개

  • 2020-06-26 13:47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Game Ready on GeForce NOW Thursdays)’에 추가된 신규 게임 리스트를 발표했다.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는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는 클라우드 게이밍을 위해 최적화됐으며, 게임 레디 드라이버(Game Ready Driver) 성능 향상을 포함한다. 엔비디아가 게임 업데이트와 패치를 관리하며, 게이머들은 RTX를 지원하는 게임에서 레이 트레이싱된 아름다운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주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 업데이트에서 스팀(Steam)에서 론칭된 데인저 스캐빈저(Danger Scavenger)를 포함한 총 16개의 게임을 제공한다. 데인저 스캐빈저는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과 사이버펑크를 테마로 한 옥상에서 펼쳐지는 로그라이크(roguelike) 게임이다.

엔비디아는 매주 새롭게 에픽 볼트(Epic Vault)에서 공개되는 무료 게임을 지포스 나우에서도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주는 기묘한 이야기 3: 더 게임(Stranger Things 3 : The Game)을 기획 중이며, 추가 신규 게임 목록은 매주 목요일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더 헌터: 야생의 부름(theHunter: Call of the Wild), 토치라이트 2(Torchlight II), 고스트런너(the GhostRunner) 데모를 지포스 나우에서 다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