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 성황리 진행

  • 2020-06-25 19:46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전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코리나19관련 여파가 6개월 이상 지속되면서 언택트 홈족이 증가하는 등 소비시장이 급변하고 있다.

아이보리앱 운영사 아이앤나(대표 강수경·이경재)는 6월 24일부터 일주일동안 ‘제2회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그 동안 육아맘들의 주요 실속 구매처로 여겨졌던 오프라인 육아박람회 행사 등의 잇따른 취소와, 최근 확산세로 돌아선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실속 있는 구매를 기대했던 소비자들의 구매심리가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로 몰리면서 오픈 첫날 한때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신한카드사와 공동주최로 진행하는 ‘제2회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회적인 이슈가 되면서, 오프라인 중심의 박람회를 비대면 전시로 진행하는 온라인상에 구현했다는 점에서 소비자와 관련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보리는 산후조리원 신생아실 라이브영상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산후조리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영유아 플랫폼 서비스로 다양한 영유아 브랜드사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있다.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실제 전시홀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부스 배너 입장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브랜드별 숨은 혜택을 경험하게 하여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또한, 신규 런칭 상품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00원의 행복’, ‘모이면 득템’ 등 방문고객 혜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었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매일 선보이는 ‘100원의 행복’은 2000여개의 상품들이 조기 매진되는 등 육아 엄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로 언택트 소비 시대에 발맞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장으로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10일 사전 접수 및 소문내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다이치, 브라이텍스, 에르고 등 외출용품의 인기 빅브랜드사 참여와 세계 판매 1위인 유기농 분유 힙∙압타밀 분유 브랜드사와의 단독 제휴를 통한 최대 70% 할인은 물론, 기저귀, 매트, 침대 및 각 종 육아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보리와 신한카드가 공동주최로, 신한카드 결제시 5% 할인,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이용 시 추가 5% 추가할인 행사로, 역대급 카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아이보리 관계자는 “오픈 후 쏟아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놀랐다”면서 “사용자 급증으로 인해 일시나마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히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엄마들이 만족할 만한 다양한 상품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행사종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