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팔로우미_리뷰ON’, 새로운 6MC와 함께 오는 금요일 첫 방송

  • 2020-06-17 15:06
  • ACROFAN=김보라
  • bora.kim@acrofan.com
패션앤의 장수 프로그램 ‘팔로우미’가 ‘팔로우미_리뷰ON’으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 팔로우미는 6월 17일 오전,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열고, 새로운 시즌 ‘팔로우미_리뷰ON’으로 새로운 시즌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는 산다라박, 안현모, 윤소희, 지숙, 김나희, 오영주 등 6명이 MC를 맡았다.

시즌 13번째를 맞이하는 ‘팔로우미_리뷰ON’은 뷰티와 패션을 중심으로 이끌어가던 지난 시즌들과는 달리, 뷰티와 패션은 물론 푸드, IT&라이프를 결합해 종합적인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대한 리뷰를 진행한다. 이에 산다라박팀에 윤소희, 김나희, 안현모팀에 오영주, 지숙으로 나누어 팀 배틀을 진행하며, 뷰티와 패션은 산다라박과 안현모, 푸드는 김나희와 오영주, IT&라이프는 윤소희와 지숙이 담당해 리뷰를 선보인다.

▲ ‘팔로우미_리뷰ON’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나희, 윤소희, 안현모, 산다라박, 오영주, 지숙(왼쪽부터)

평소 IT 기기에 관심이 많았던 지숙은 “워낙 전통이 있는 프로그램에 IT가 추가되어서 리뷰할 수 있어 영광이다. MC들도 꿀조합이고, 시청자분들이 좋은 리뷰와 꿀팁을 가져가길 바란다.”며, “평소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얼리어답터였지만, 방송에서 다룰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어서 이번 출연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푸드 트렌드에 대해 리뷰 및 소개를 맡은 김나희는 “’먹잘알’로서 맛 없는 음식은 솔직하게 맛이 없다고 하고, 표정에서도 티가 나기 때문에 그런 재미를 캐치하시길 바라며, 맛있고 건강한 음식들을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다른 사람들이 탄단지를 따질 때 ‘짠단지’ 즉, 짜고 달고 지방 덩어리인 것을 더 선호한다.”며 주변에 웃음을 전했다. 또한 “여자 연예인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뷰티 프로그램의 MC이고, 역사와 전통이 있는 프로그램이라 자부심이 느껴진다. 은퇴해도 여한이 없을 정도다.”라고 밝혔다.

시청자들의 슬기로운 소비생활 지침서를 표방하며 13번째 시즌을 선보이는 패션앤 ‘팔로우미_리뷰온’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되며, 오는 19일 금요일 7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뷰티&패션, 푸드, IT&라이프 세 가지로 나누어 팀 대결 리뷰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