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로얄캐닌코리아, 수의사와 실시간 상담할 수 있는 랜선 영양학 교실 개최

  • 2020-06-17 10:24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로얄캐닌이 오는 30일 수의사와 함께 펫사료에 대한 보호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는 ‘랜선 영양학 교실’을 개최한다.

로얄캐닌의 ‘랜선 영양학 교실’은 집콕 보호자들에게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와 맞춤 영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온라인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이번 세미나는 기존 정보 전달 위주의 강의 시간을 대폭 줄이고 보호자들의 고민 상담과 소통 시간을 늘린 상담소 컨셉으로 운영된다. 오후 7시~8시는 반려견, 오후 8시 30분~9시 30분까지는 반려묘를 위한 시간으로 진행된다.

특히, 로얄캐닌의 전문 수의사들이 보호자들이 갖고 있는 펫사료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에 직접 답변 할 예정이다.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필수적인 정기적인 건강검진의 중요성에 대한 강연도 준비됐다.

특별 이벤트로는 경품 추첨과 ‘사료 우체통’ 코너가 진행된다. ‘사료 우체통’은 펫사료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코너로, 세미나 신청 시 사진과 함께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포털사이트에서 로얄캐닌 검색 시 보이는 '세미나 신청'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등록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로얄캐닌 이수지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랜선 영양학 교실에 약 1,300여 명의 보호자들이 신청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과 성원이 있었다”며, “이번에 마련한 사료 상담소 컨셉의 랜선 영양학 교실은 펫사료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보호자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으로, 더욱 유익하고 현장감 넘치는 행사가 될 것”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