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조이그라이슨, 2020 여름 신상품 캔버스 토트백 '카리브' 출시

  • 2020-06-14 12:31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2020년 여름 신상품으로 ’카리브(Caribbean)’ 토트백을 출시한다.

‘카리브(Caribbean)’ 토트백은 자카드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특유의 내추럴한 무드를 살린 캔버스백이다. ​캔버스 소재의 단단한 조직감이 특징인 카리브 토트백은 탑 핸들과 스트랩 등 생활 마찰이 잦은 부분에 소가죽 트리밍을 더해 완성도를 높이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핸드백의 넉넉한 공간과 지퍼 포켓 형태의 파우치를 별도로 구성해 소지품 보관에 실용적이며, 가방 내부에 생활 방수, 방오 기능을 더한 코팅 처리로 여름철 텀블러, 음료 등 수납이 용이하다. ​여기에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가격은 17만 8천원이다.

조이그라이슨 관계자는 “여름 신상품으로 출시한 ‘카리브’는 소지품 수납시에도 가방 형태가 안정적으로 유지되면서 경량감이 우수한 캔버스백으로 가죽 트리밍을 더해 고급스러운 멋을 살렸다.”라며 “수납력이 좋아 활용도가 높고, ​여름철 가벼워진 옷차림에 경쾌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데일리하게 연출하기 좋다.”라고 말했다.

조이그라이슨 신상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조이그라이슨 공식 플래그쉽 스토어인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 백화점 본점 /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