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손오공, 투모로우•옥토넛•핫휠 연령별 추천

  • 2020-06-12 11:04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면서 물놀이 기분을 낼 수 있는 ‘집콕 물놀이 완구’가 주목받고 있다. 성큼 다가온 무더위로 물놀이 생각이 간절해지는 계절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워터파크나 수영장은 코로나19 걱정으로 방문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 물 한 컵으로 하는 물놀이, 투모로우 ‘스마트싱크’

아기의 첫 1년에 집중한 영유아 전문 완구 브랜드 투모로우 베이비의 ‘스마트싱크’는 싱크대와, 분리 가능한 수도꼭지로 구성된 물놀이 완구다. 회전 순환식으로 한 컵 분량의 물(250ml)만 있으면 놀이가 가능하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분사식, 직수식 두 가지로 물 분사 방식으로 좀 더 다양한 물 촉감놀이를 할 수 있으며 흐르는 물과 자신의 노는 모습이 비치도록 설계된 거울 싱크대는 아이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호기심과 탐구력이 증가하는 돌 전후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완구로 물의 변화에 오감을 집중하고 스스로 생각하며 놀 수 있어 아이 두뇌발달에 도움을 준다.

◆ 탐험선으로 물속을 탐험하고 역할 놀이도 즐기는 옥토넛 ‘버나클 탐험선A 세트’

유아 완구 옥토넛의 인기 제품 ‘옥토넛 버나클 탐험선A 세트’는 애니메이션 '바다 탐험대 옥토넛'에서 대장인 버나클 선장의 탐험선A를 실물에 가까운 크기로 만든 제품이다.

탐험선A 뒤쪽의 프로펠러를 감아주면 물속에서 앞으로 나가고 헤드라이트와 안테나는 물 안에서 색깔이 변한다. 구성품으로 버나클 피규어와 해양생물, 그물, 집게발 등의 구조도구도 함께 들어있어 탐험선으로 물속을 탐험하고 바다생물 구조활동 등의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 물 폭포 트랙으로 시원한 워터 레이싱, 핫휠 ‘컬러 체인지 실험실 플레이세트’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핫휠의 ‘컬러 체인지 실험실 플레이세트’는 물 폭포 트랙과 다양한 장애물로 시원한 워터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세트다. 따뜻한 물 폭포를 지날 때와 차가운 물탱크로 미니카를 점프시킬 때 각 구간별 물의 온도에 따라 미니카 색상이 변해 트랙 위의 액션 레이스와 물놀이, 색깔놀이까지 한 번에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올여름은 코로나19와 더위를 동시에 피할 수 있는 가정용 물놀이 제품의 인기가 예상된다”라며 “물을 이용해 다양한 방식의 체험을 할 수 있는 완구들은 아이들에게 놀이의 즐거움과 함께 물에 대한 호기심도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