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비엣젯항공, 베트남 국내선 8개 노선 신규 취항

  • 2020-06-11 16:36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비엣젯항공이 모든 국내선 운항을 재개해 오는 18일부터 국내선 8개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엣젯항공의 이번 취항 노선은 하노이~동호이, 하이퐁~꾸이년, 빈~푸꾸옥, 다낭~푸꾸옥/ 달랏/ 부온마투옷/ 빈/ 탄호아 등 8개로 비엣젯항공은 총 53개의 가장 많은 베트남 국내선을 운항하는 항공사가 됐다.

또한, 비엣젯항공은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11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총 250만 장의 항공권을 판매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비엣젯항공이 운항하는 모든 국내선 노선에 적용되고, 항공권 탑승 기간은 공휴일을 제외하고 신규 노선은 6월 18일부터 10월 24일까지, 나머지 모든 국내선은 9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해당 항공권은 부가세를 제외하고 최저 8,000 동(약 410 원)부터 판매되며, 비엣젯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비엣젯항공 국제 영업 및 노선 배분 총괄 제이 링게스와라(Jay L Lingeswara)는 “베트남은 다낭, 나트랑 등 잘 알려진 관광 도시 외에도 독특한 문화 관광을 할 수 있는 부온마투옷,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꾸이년,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이 있는 퐁냐 께방 국립공원 등 다양한 지역들이 최근 관광지로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비엣젯항공은 모든 베트남 국내선 운항을 재개하며 베트남 전역에 관광객들을 다시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