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스파크플러스, 입주 멤버 안전 위해 ‘슬기로운 집콕 생활’ 할인 혜택 진행

  • 2020-04-28 09:54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스파크플러스(대표 목진건)가 비대면 학습·취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과 파트너십 제휴를 맺고, 전 지점 입주 멤버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5월 5일까지 시행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국민 행동 지점에 따르면 불요불급한 외출, 모임, 외식, 행사, 여행 등을 연기 및 취소하도록 하고 있으며, 또 생활방역 체계 전환으로 발표된 ‘생활 속 거리두기 집단 방역 수칙 중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은 가까이’ 실천을 권고 하고 있다.

이에 스파크플러스는 비대면으로 취미, 자기 개발, 언어 학습 등을 지원하는 스타트업과 제휴를 진행하고, 전 지점 입주 멤버 대상으로 취미 및 자기개발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할인가를 제공하는 스파크플러스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제안했다.

스파크플러스 강남점에 입주해 있는 ‘야나두(카카오키즈)’는 스파크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입주 멤버에 어학 수업 수강권 할인을 제공한다. 서울로점에 입주한 ‘우주클래스(위버)’는 쿠킹, 테라피, 뷰티 등 다양한 주제로 온라인 취미 클래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구독 서비스로 제공하는 ‘퍼블리(퍼블리)’는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를 대상으로 신규 등록 시, 6개월간 구독료를 할인해 준다.

스파크플러스 목진건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심각한 상황은 다소 완화되었지만 아직도 사회적 거리두기 기조는 지속되고 있다”며,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로 스파크플러스는 입주 멤버들의 안전확보와 즐거운 여가생활 영위에 도움을 주고자 했다.”고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