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패스트캠퍼스랭귀지, 성인학습지 [나의 가벼운 영어] 출시

  • 2019-11-28 09:19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패스트캠퍼스랭귀지(대표 이강민)는 성인 학습자를 위한 영어 학습지 ‘나의 가벼운 영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나의 가벼운 영어’는 학습지 48권과 96강의 온라인 강좌로 구성된 상품이다. 영어 ‘왕초보’를 위한 발음기호부터 기초문법, 일상 회화 등에 이르는 영어의 모든 영역을 다루고 있어, 48주 간의 학습 후에는 중급 수준의 영어기본기를 쌓게 된다. 일주일 한 권 분량의 부담없는 학습량과 평생 수강이 가능한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한국인&원어민 강사들의 꼼꼼한 더블 코칭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학습지와 함께 제공되는 온라인 강좌에선, ‘언어천재’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개그맨 김영철이 강사로 나서 출시 전부터 눈길을 끌었다. ‘영어 잘하는 개그맨’으로 이름을 알린 그는 「일단, 시작해」, 「뻔뻔한 영철영어」를 비롯한 각종 영어교육/자기계발/번역서를 출간했으며, 현재는 영어교육 라디오 DJ와 대학 영어강사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김영철의 강의는 온라인 강의 ‘영철이의 가벼운 영어 한마디’ 편에서 만날 수 있다. 독학으로 유창한 영어 실력을 만든 그이기에, 영어 공부가 처음이거나 기초가 부족한 성인들을 위해 진심어린 눈높이 코칭을 진행한다.

가벼운 학습지와의 인터뷰에서 김영철은 “영어로 제 2의 인생을 시작할 수 있게 된 원동력은, 매일 꾸준히 공부하던 습관 덕분”이라고 운을 떼며, “학습자들이 가벼운 학습지를 통해 매일 조금씩이나마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벼운 학습지’는 성인 학습자를 위한 외국어 학습지 브랜드다. 현재까지 중국어와 스페인어, 일본어, 영어 4가지 시리즈가 출시되어 있으며, 중고등학생 혹은 유아동에 초점을 둔 기성 학습지와는 달리, ‘자기개발’ 혹은 ‘취미’ 목적으로 외국어를 공부하는 성인들을 위한 학습법 개발에 중점을 뒀다.

패스트캠퍼스랭귀지 서유라 이사는 “‘나의 가벼운 영어’는 부담없는 일일 학습량을 통해 영어습관을 만들게 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며,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영어 천재' 반열에 올라선 김영철 씨와의 이번 협업은, 영어정복을 꿈꾸는 많은 성인 학습자들에게 긍정적인 자극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